카페 메뉴판에 항상 적혀있지만, 주목받지 못했던 복숭아 아이스티의 전성기가 도래했습니다. 최근 메가커피에 따르면,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출시 100일 만에 250만 잔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으며, 투썸 플레이스의 아샷추는 출시 2주 만에 30만 잔을 넘어서며 역대 투썸 플레이스 커피 신제품 중 '최단기단 최대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했던 복숭아 아이스티는 제로, 아샷추, 아망추 등 다양한 형태로 응용되고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주문하는 커스터마이징 메뉴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더욱 다양한 음료로 응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의성군 홈페이지
높은 당도와 달콤한 향기가 뛰어난 의성 복숭아
일교차가 크고 강수량이 적은 기후와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에서 자란 의성 복숭아는 높은 당도와 빛깔이 뛰어나며 복숭아 특유의 향을 자랑합니다. 더불어 의성군은 의성 복숭아 생산자 연합회를 설립하는 등 고품질의 복숭아를 생산하며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의성군 관계자는 '재배 기술과 유통 품질 관리에 있어 특산물 관리에 신경을 쏟고 있다' 라고 전했습니다. 이처럼 의성 복숭아는 좋은 환경과 까다로운 관리를 거쳐 고품질의 복숭아로 전국에서 손 꼽히고 있습니다.
* 출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빙수, 케이크로 다양하게 즐기는 복숭아
복숭아 디저트는 이제 빙수와 케이크, 시그니처 디저트까지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파리바게트는 황도 복숭아를 활용한 빙수를 출시했으며, 반얀트리 호텔 몽상클레르에서는 복숭아의 형태를 그대로 살린 시그니처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개인 카페에서도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복숭아 디저트를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2) 리얼트렌드픽 아이템 소개
흥국 Hmade 복숭아 제품은 맛도 품질도 모두 최상급인 국산 의성복숭아를 사용해 고유의 싱그러운 풍미와 식감을 살렸습니다.
지난 8월 1일 강릉커피협회에서 강릉지역 카페 종사자 및 창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베버리지 세미나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의성 복숭아를 비롯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와 여름철 입맛을 돋구는 리프레시한 메뉴 등 총 11종의 메뉴가 시연 및 시음되었습니다. 특히 피치 젤리 블렌디드는 복숭아의 달콤하고 향긋한 맛과 탱글한 복숭아젤리의 식감이 잘 어우러진다는 긍적적인 반응을 얻으며 세미나를 마무리했습니다.
3. [9월] 한스쿱클래스 안내
📌 9월 한스쿱 클래스는 내부 사정으로 인해 한 달 쉬어 갑니다.
더욱 알차게 준비하여 10월 한스쿱 클래스에서 뵙겠습니다!
흥국에프엔비 마케팅 hkfnb.mkt@gmail.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46 흥국에프엔비빌딩 02-572-2445 수신거부Unsubscribe